홈 > 열린문광장 > 교회소식
 
  [소식] 2020. 11. 29 주일 교회소식 안내
  글쓴이 : 관리자     날짜 : 20-11-29 13:14     조회 : 158    

 

1. 대림절 / 대림절은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을 생각하고 준비하는 기간입니다. 이 기간은 그리스도께서 사람의 몸으로 이 땅의 오심과 말씀과 성례전을 통하여 오늘도 우리에게 오시는 그리스도와 마지막 심판 날에 최후로 오시는 그리스도를 기대하며 기다리는 기간 입니다.

 

2. 교회예배 안내 /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열린문교회는 1212일 까지 모든 예배를 비대면으로 드립니다. 예배에 대한 변동사항이 있을 시에는 전체문자 로 공지하겠습니다.

 

3. 베델성서 언텍트 교육 / 베델성서 언텍트교육을 모집합니다. 원하시는 분은 행정실로 접 수 바랍니다.

 

4. 개인 신상변경보고 / 성도님들의 개인 전화 및 주소 변경시 교회로 변경신청을 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. 정확한 교회 소식 안내와 예배 안내를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.

 

5. 감사일기 / 감사일기에 도전해 보세요. 그리고 하루 세 가지의 감사로 주님의 은혜를 자 랑하는 축복된 삶이 되기를 바랍니다. 감사일기 노트는 예배실 뒤에 안내 데스크 위에 있고, 무료로 가지고 가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 

6. 최유빈 아이돌 데뷔 / 최용기집사님의 아들 최유빈군이 12월에 아이돌로 데뷔합니다.

팀이름은 T1419, 유빈이는 T82로 리더이며, 일본아이 4-한국아이 5명으로 이루어진 9인 보이클럽입니다. 많은 기도와 응원 부탁드립니다.

 

7. 한 친구 맺기 운동 / 말씀과 친구 맺기: 성경 묵상으로 일독하기 말씀을 나눌 한 친구 맺기: 예배말씀을 나누고 예배 영상 및 이미지 전하기 주님과 친구 맺기: 주님 이 동행해 주심에 감사하는 삶

 

8. 매일 말씀기도 / 아래 제목을 가지고 함께 기도하기를 원합니다.

 

1130() / (12:3) 교회의 주인이신 하나님, 죄인 된 우리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 시고 사랑 안에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가르쳐 주시니 감사합니다. 다른 성도가 가진 은사 를 인정하고 서로 협력함으로써 주님의 몸 된 교회를 든든히 세우게 하옵소서.

 

121() / (4:4) 하나님, 바울보다 훨씬 좋은 환경에 있으면서도 항상 기뻐하지 않은 것을 회개합니다. 기쁨과 감사의 조건을 외적인 것이 아니라 내 안에 계신 주님 안 에 찾게 하옵소서. 바울처럼 자신 안의 기쁨을 남에게 전할 수 있게 하옵소서.

 

122() / (35:3) 하나님, 온 정열을 다하여 세상 것들을 추구하지만 그 결과는 허무일 뿐입니다. 이제 하나님과의 서원을 다시 새롭게 하고 첫사랑을 회복하게 하옵소 서. 하나님과의 거리 좁히기를 통해 영성의 아름다운 결을 만들어 가게 하옵소서.

 

123() / (119:9) 하나님, 내게 맡겨 주신 진짜 자리를 찾기 원합니다. 세상 사 람들의 칭찬 몇 마디에, 좋아 보이는 그 무언가에 현혹되지 않게 도와주옵소서. 하나님 이 주신 시간과 재능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나님 말씀을 묵상하며 내 가치를 꽃피우게 하 옵소서.

 

124() / (6:41) 우리 가운데 임재하시는 하나님, 우리 안에 오시옵소서. 형제의 허물을 살치기에 앞서 나 자신의 허물을 돌아보는 눈을 열어 주옵소서. 우리의 독선과 아집의 영적 장애를 고쳐 주시어 형제와 더불어 살아가는 법을 배우게 하옵소서.

 

125()/ (3:8) 만유의 통치자이신 하나님, 우리의 눈이 지금 어디를 향하고 있 는지 되돌아봅니다. 분주한 우리의 시선을 그리스도께 고정하게 하옵소서. 삶에서 하나 님을 주인의 자리에 모시고 섬김으로 흔들리지 않는 거룩한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