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> 열린문광장 > 교회소식
 
  [소식] 2020. 09. 13 주일 교회소식 안내
  글쓴이 : 관리자     날짜 : 20-09-13 12:36     조회 : 41    

 

1. 성령강림절 / 성령강림절은 부활절 후 50일째 되는 날로써, 그리스도께서 약속하신 대로 제자들에게 성령을 보내주신 날을 기념하는 절기입니다.

 

2. 열린문교회 예배 안내 / 열린문교회는 코로나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818일부터 919일까지 주일예배와 수요찬양예배를 온라인 가정예배로 드리며 새벽기도회는 919일까지 쉽니다. 추가 변동사항 발생 시 전체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3. 한 친구 맺기 운동 /

말씀과 친구 맺기: 성경 묵상으로 일독하기

말씀을 나눌 한 친구 맺기: 예배말씀을 나누고 예배 영상 및 이미지 전하기

주님과 친구 맺기: 주님이 동행해 주심에 감사하는 삶

 

4. 온라인 헌금 안내 / 온라인 헌금 종류는 이름 뒷부분에 번호를 붙여서 구별합니다.

십일조는 (1), 주일헌금은 (2), 감사헌금은 (3), 목적헌금은 (4)입니다.

* 1) ‘홍길동1’이면 홍길동 십일조2) ‘홍길동3’이면 홍길동 감사헌금입니다.

 

5. 매일 말씀기도 / 아래 제목을 가지고 함께 기도하기를 원합니다.

913(주일), 주의 사역을 위하여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까?: 그리스도 안에서 한 형제요 자매가 되었음에도 서로 사랑하지 못하고 협력하지 못했던 어려움을 용서하여 중보소서. 이제 서로에게 손을 내밀게 하시고 함께 손을 잡아 더 큰 주의 사명을 위해 헌신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.(4:9)

 

914(), 주님께 은혜를 구하는 나는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있습니까?: 수많은 어려움과 유혹들이 우리 신앙의 발목을 잡습니다. 그중에 가장 큰 어려움은 교만입니다. 겸손하게 주님의 말씀, 그리스도의 뜻을 따라 살아가며, 주님의 마음을 닮기를 기도합니다.(대하26:16)

 

915() 내 안의 아름다움보다 형식적이고 외형적인 모습에 집착하지 않습니까?: 눈에 보이는 아름다움과 형식적인 것들에 집착하며 살아온 모습들을 멈추고,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장 가치 있게 여기게 하셔서 일상 속에서 그리스도인다움 아름다움이 꽃피도록 기도합니다.(23:26)

 

916() 바울처럼 예수님의 마음을 품고 기도하고 있습니까?: 이 땅의 아픔을 외면하지 않고, 바울처럼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기도하기를 그치지 않고 기도할 때에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짐으로 이 땅이 치유되기를 기도합니다.(1:9)

 

917() 나의 생명은 누구의 것이며 누가 으뜸이 되고 있습니까?: 우리의 생명은 위에 계신 주님의 것입니다. “너는 내 것이라말씀하시는 주님의 음성을 드는 삶을 살며, 주인 되시는 예수님이 영광 중에 나타나시고 넘치는 은혜 주심을 바라보며 오늘 하루 살기를 기도합니다.(3:4)

 

918() 누군가에게 기쁨이요 면류관이 되는 삶을 살고 있습니까?: 바울처럼 어떤 경우에도 항상 기쁨과 평화를 놓치지 않는 성도가 되기를 기도하며, 언제나 얼굴에 너그러움과 온유함이 나타나기를 기도합니다. 주님께서 가까이 오셨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면서 감사함으로 기도합니다.(4:6)

 

920() 잘못된 삶을 살게 하는 반복적인 죄의 문제는 없습니까?: 내 안의 무서운 욕망과 세상의 수많은 유혹 앞에 늘 넘어지는 우리의 약함을 고백합니다. 언제 어디서나 하나님의 자녀임을 잊지 않고 존귀한 자로 살아가도록 영혼의 눈을 밝혀 주옵소서. 성령의 능력과 은혜로 인도해 주옵소서.(22:31)